* 에어아시아 취소수수료 및 환불규정 확인

에어아시아 취소수수료 및 환불 규정 알아보겠습니다.

보통 해외여행을 가기 전 한참 전에 항공권 예약을 하기 때문에 무슨 일이 발생하면 못 가게 되어 비행기표 환불을 해야 하는 경우가 있는데요.

오늘은 에어아시아 취소수수료 및 환불규정 체크를 해보겠습니다.

이 글을 보시는 해당 저가 항공권 예약을 하신 분들의 출발지와 목적지가 다르기 때문에 오늘은 알아볼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.

어느 지역에서 출발하고 도착하느냐에 따라 해당 금액이 변동이 됩니다.

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본문을 봐주시기 바라겠습니다.

* 에어아시아 취소수수료 및 환불규정 Check!

먼저 네이버 검색에서 해당 필리핀 항공을 검색하시면 위와 같이 나오게 되는데요.

여기에서 바로 홈페이지로 가는 것이 아닌 수수료 및 요금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.

그런 다음 이와 같은 화면이 나오면 자신이 출발하는 지역과 도착하는 지역을 선택하여 줍니다.

대부분 출발지는 한국의 인천공항이 될 텐데요. 거의 하단 부분에 있습니다.

– 비행기 예약 취소 요금

인천에서 필리핀 세부의 항공권 예약 취소 비용을 알아봤습니다.

가격은 한국돈 3만 5천 원이 든다고 합니다.

각 지역마다 다르겠지만 각 좌석당 3만 5천 원의 수수료를 지불해야 한다고 합니다.

– 비행기 예약 취소 방법

취소 방법으로는 제일 하단 부분을 보시면 연락처 부분에 AskAirAsia라는 부분을 통해서 확인을 해보실 수가 있는데요.

이곳에서 상단 부분에 있는 여행 전 카테고리에서 스케줄 변경 및 취소를 통해서 확인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.

이 탭에서는 해당 규정과 안내에 대해서 보실 수가 있으며 취소를 진행하실 수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.

에어아시아 취소수수료 및 환불규정 보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.

해외여행을 준비하는데 귀찮은 일들이 한두 가지가 아니실 텐데요.

잘 알아보시고 준비하시는데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.

The post 에어아시아 취소수수료 환불규정 appeared first on 통구리.




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.
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.
블로그 이미지

당근토마도

,